스마튼 폰의 보급이 확상되면서 메신저, 검색, 쇼핑, 게임 등 컴퓨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던 서비스가 손안에서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소비자의 니즈 파악이 쉽고 대응에 있어서도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주목하고 메키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를 기분으로 검색을 시도하므로 지역 검색어의 비중이 높아져서 더욱 세분화된 타겟팅을 할 수 있으며 웹페이지가 없어도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모바일 광고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다양한 형태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PC 마케팅과는 달리 한정된 공간에 많은 양의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기 때문에 모바일 맞춤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수는 2015년 3월 통계 기준 4,125만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저희 비앤컴퍼니 모바일마케팅 플랜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