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arketing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고객, 기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운영 함으로써 유무선을 아우르는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CONVERSION
- 기업과 고객간, 고객과 고객간의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실행
- COLLABORATION
- 고객과 약속 및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 전략 및 수행
- CONVERGENCE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운영을 통한 고객 접점 채널 다양화 전략 수립
- CONVERSION
- 고객의 구매결정 및 의사결정에 의거한 구매 전환 전략 수립
- CONTENTS
-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 하며 진정성 있는 기업의 스토리 생성
- CONNECTION
- 기업의 핵심 고객과의 접점채널 구축 및 확장성 구현 및 소통활성화
-
- Margket Trend
- Object
- Key Message
- Concept
- Media
-
- 온 / 오프라인 전략수립 및 진행
-
- Campaign Solution 효과분석
-
- 프로젝트 사후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