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ing page
“첫인상이 결정되는 3초! 온라인 광고의 성패를 가른다”
비앤 랜딩페이지를 통해 고객의 이목을 끌어들 수 있는 설레임을 만듭니다. 한 눈에 핵심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 전달과 거부감 없는 자연스러운 시선 이동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구매전환에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 를 제작해드립니다.
- 사용자의 의도에 맞는 컨텐츠를 강조하여 고객에게 확실한 정보전달을 원하는 사업주
-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 및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바로 접근하도록 원하는 사업주
- 관심 있는 고객에게 광고 노출 시 상담 또는 문의내용에 DB수집을 원하시는 사업주
- 상세의도를 가지고 방문한 고객들의 이탈 최소화를 기대하는 사업주
Landing page Process
회사의 첫인상! 고객에게 설레임을 줄 수 있는 비앤과 함께하세요.
- 방향성 수립 및 컨셉 확정
- 도출된 컨셉을 바탕으로 서비스 기획
- 기획 의도 및 요구사항에 맞는 디자인 제작
- 랜딩페이지 분석 및 개선방안 모색
- Story
-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가 알기 쉽고 오래 기억에 남아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합니다.
- Design
-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여 소비자가 좀 더 쉽고 편안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합니다.
- Legibility
- 사람과 마찬가지로 콘텐츠도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보는 사람이 편안하게 공감할 수 있게 합니다.
Landing page Case
- 고객의 Needs를 중시하는 카루스
- 일반적인 자동차 리스 및 렌트 기업과 다르게 자동차 가격에 대한 이벤트 홍보성 배제 카루스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고급스런 이미지(실사 활용)와 COPY사용 자동차가 필요한 사람들을 유형별로 정리하여 클릭유도
- MBC아카데미 드림잡스
-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직업현장 체험과 진로에 대한 상담을 mbc아카데미의 브랜드이미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현장감과 신뢰를 동시에 주도록 기획
- 타고난 듯 우월한 루비성형외과
- 주요 고객인 여성을 고려하여 여성 모델 및 이미지를 활용, 다양한 시술에 대한 내용을 최대한 간결하게 볼수 있도록 레이 아웃 구성 가독성을 높이도록 핵심 포인트 강조하여 기획
- 고객 참여를 주도하는 영앤영성형외과
- 주요 타겟인 여성을 고려하여 사랑스럽고 밝은 컨셉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핵심 정보를 전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 참여를 유도하여 함께하는 페이지로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