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채널이 넘쳐나는 세상, 지금 길을 잃고 방활하고 있지 않나요?
선택과 집중!
이젠 당신에게 맞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비용 대비 효과
결국은 마케팅에 투자한 만큼 얼마나 많은 사람이 브랜드에 공감하느냐 입니다.
마케팅 채널을 고민하는데 있어 세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세가지 선택
- Target(타겟)
- 명확한 라이프 스타일, 취미, 연령, 관심사 등 타겟을 선택해 드립니다.
- Cost(비용)
- 효율적인 비용, 상품가격, 홍보비용을 산출해 드립니다.
- Time(시간)
- 단기,장기적 투자 시간에 따른 전략을 구상해 드립니다.
- Memory(기억)
- 만족을 넘어 기억하게 합니다.
- Bring up(끌어내다)
- 기억에 머물러 있던 것을 끄집어 내어 드립니다.
- Promulgate(알리다)
- 고객,소비자,국민에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