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arketing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고객, 기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운영 함으로써 유무선을 아우르는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CONVERSION
- 기업과 고객간, 고객과 고객간의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 실행
- COLLABORATION
- 고객과 약속 및 참여를 유도하는 캠페인 전략 및 수행
- CONVERGENCE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운영을 통한 고객 접점 채널 다양화 전략 수립
- CONVERSION
- 고객의 구매결정 및 의사결정에 의거한 구매 전환 전략 수립
- CONTENTS
-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 하며 진정성 있는 기업의 스토리 생성
- CONNECTION
- 기업의 핵심 고객과의 접점채널 구축 및 확장성 구현 및 소통활성화
Contents Making
소셜 미디어 컨텐츠의 장점 및 트렌드를 섞어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웹툰 형태 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으로 해당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소셜 미디어 컨텐츠를 제공 합니다. 내부 전문가가 제작한 전문 컨텐츠는 차별화된 소셜마케팅의 필수 요소 중 하나 입니다.
Social Marketing Process
- Channels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UCC
- Data storage
- 수집 / 편집 / 저장
- Data Analysis
- SNS 선택 분석
- 데이터 분석
- 텍스트 분석
- 선호도 분석
- 댓글 분석
- Product
- 마케팅의 변화를 파악하는
- 분석 솔루션으로
- SNS 및 E-Viral
- 전략수립
Social Marketing Case
-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운영 친환경 유통센터
-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소식받기 증대 및 이벤트 참여 증대 기여 소식받는 사람 1,000명 이상(2015.12월 기준)
- 세계적인 장난감 회사 마텔
- 세계적인 장난감 브랜드 마텔에서 판매하는 핫휠 공식블로그 운영 및 관리, 크리에이비트한 컨텐츠 배포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리는 캠페인 및 이벤트 진행으로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겟으로 다양한 마케팅 진행 하였다.
- 소비자 만족대상 하늘체한의원
- 하늘체한의원 전국 지점 및 본점 페이스북, 블로그 운영 및 관리 SNS 팬 증대 및 이벤트 참여 확대 기여 페이스북 팬 9,200명 이상(2015년 12월 기준)
- 현대적인 쇼핑몰로 변화 농수산식품공사
-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운영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소식받기 증대 및 이벤트 참여 증대 기여 소식받는 사람 1,000명 이상(2015년 12월 기준)